무사와 장인이 달라졌다. 씰 온라인 직업 밸런스 패치 완료
2019.11.27 11:1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플레이위드는 27일,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씰 온라인'에 무사와 장인 직업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
지난 8월 말부터 매월 순차적으로 마법사, 성직자, 광대, 기사, 사냥꾼, 미식가 밸런스를 조정해왔고, 마지막으로 무사와 장인이 진행됐다.
무사와 장인은 공격 스킬, 패시브, 버프, 디버프 스킬이 수정됐으며, 스킬 최대 레벨이 확장됐다. 또한, 스테이터스 및 스킬 포인트가 초기화됐으며, 무사 및 장인 최고 장비 중 하나인 에식톤 장비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밸런스 조정이 진행된 무사와 장인에 레벨 달성, 전직 퀘스트 진행, 바일의 행방 완료 등 9가지 미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미션을 통해 타임워프, 신상 꾀돌이 판자, 제련권 ,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에는 3주 간 배틀펫 경험치, 펫 먹이 효과, 장비 감정시 상위 수치가 나올 확률이 증가되는 버프를 제공하고, 이벤트가 종료되면 바로 이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보상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이번 4차 벌크업으로 모든 직업의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씰 온라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12월 한달 동안 푸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많이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