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스토어, 다크사이더스 1편과 2편 무료 배포한다
2020.01.02 11:20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다크사이더스 1,2를 시작으로 2020년에도 주간 무료 게임 배포를 이어간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새해 첫 주간 무료 게임은 다크사이더스: 워마스터드 에디션, 다크사이더스 2: 데스니티브 에디션, 그리고 스팁(Steep)이다. 오는 10일까지 이 3개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유비소프트의 스포츠 게임인 스팁은 알프스 산맥을 무대로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게임이다. 스키, 윙수트, 스노우보드, 패러글라이딩 등을 즐기며 묘기를 선보이고, 나만의 코스를 개척해 친구와 공유할 수도 있다.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 모두 제공하며, 12세 이용가다.
다크사이더스: 워마스터드 에디션과 다크사이더스 2: 데스니티브 에디션은 묵시록의 4기사 중 한 명이 돼 천사와 악마를 무찌르며, 퍼즐을 풀어나가는 다크사이더스 시리즈 1편과 2편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1편은 4기사 중 막내인 ‘워’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2편은 맏형인 데스가 주인공이다. 호쾌한 액션과 수준 높은 퍼즐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주간 무료 게임 배포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 홀리데이 세일도 연장됐다. 오는 7일까지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스토어 입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