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즈 모랄레스 주인공, PS5 마블 스파이더맨 후속작 공개
2020.06.12 08:01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스파이더맨 특유의 시원한 웹 스윙과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완벽하게 구현해 호평을 받았던 플레이스테이션 진영 독점작 '스파이더맨'의 후속작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2세대 스파이더맨인 마일즈 모랄레스가 주인공이다.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는 11일, PS5 디지털 쇼케이스를 통해 '스파이더맨' 후속작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를 공개했다. 이 게임은 전작 말미에 등장했던 2대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원작 만화와 마찬가지로 검은색의 얼티밋 스파이더맨 슈트를 입고 있으며, 겨울의 뉴욕을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 따르면 마일즈는 피터가 지닌 스파이더맨의 기본적인 능력들 외에도 손에 전기를 두르는 등 새로운 초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작의 특징 중 하나였던 다양한 슈트를 활용한 능력이 이번에도 등장하며, 영상에서는 투명 능력을 지닌 슈트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인 빌런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보라색으로 빛나는 건틀릿 등을 끼고 있는 괴한들이 주요 적대 세력으로 보인다. 더불어 1대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의 여자친구 MJ도 등장한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2020년 연말에 PS5 런칭 타이틀로 출시되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