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유비소프트 신작 발표 보면, 와치독 2가 무료
2020.07.07 11:31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와치독 시리즈를 좋아하거나 유비소프트 게임이 관심이 많은 게이머라면 이번 행사를 놓쳐선 안 될 것 같다. 유비소프트가 다가오는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와치독 2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힌 것이다.
유비소프트는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3일에 진행되는 온라인 쇼케이스 '유비소프트 포워드'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 예정작이나, 행사 타임라인 등 다양한 정보가 공개됐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 와치독 2 무료 배포와 관련된 내용이었다.
발표된 정보에 따르면, 유비소프트는 시리즈 최신작인 '와치독: 리전'과 관련된 세부 내용이 공개되는 것을 기념해 전작인 와치독 2 PC 버전을 무료로 배포하는 것이다.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되는 동안 유플레이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몇 가지 설문조사에 추가로 참여하면 인게임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와치독: 리전, 하이퍼 스케이프를 비롯해 여러 게임에 대한 정보가 새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와치독: 리전은 상세한 게임 정보는 물론 출시일과 관련된 정보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참고로 유비소프트는 작년 10월, 본래 올해 초에 출시 예정이었던 레인보우 식스 쿼런틴, 갓오브 몬스터즈와 함께 와치독: 리전의 발매일을 무기한 연기한 바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인 유비소프트 포워드는 오는 13일, 국내 시간 기준 새벽 4시에 시작한다.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프리쇼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트위치, 믹서 등의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