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가 랜덤으로, 카스 온라인 신규 좀비 대전 추가
2020.08.20 18:3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0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랜덤 무기: 좀비 라이즈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올 여름 추가된 좀비 라이즈에서 인간 진영은 보이드 어벤저, 인퍼널 캐논, 파천화룡포, 드레드노바 등 고급 무기를 무작위로 획득해 좀비 소탕에 활용할 수 있다. 더스트, 좀비 정크 하우스, 조선 저잣거리, 이탈리아, 이스테이트, 어비스2 등에서 즐길 수 있다.
좀비 라이즈는 변종 바이러스 S-VIRUS로 인해 진화한 인류와 좀비 간 대결을 다룬다. 인간은 S-VIRUS 주입으로 좀비 능력을 일시적으로 갖고, 좀비는 더 강력하고 민첩한 변종 좀비 2종으로 탈바꿈할 수 있다.
넥슨은 9월 24일까지 특별 무기를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X-TRACKER,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등을 지급하고, 올해 1월부터 신규 및 복귀 보급품을 획득해온 이용자에게는 매그넘 런처,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등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9월 2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행운 추첨권을 받고 핫타임 시간대에 접속하면 평일은 12명씩, 주말은 24명씩 추첨해 1인당 하루 최대 넥슨캐시 5만 원을 제공한다. 또 행운 추첨권을 2장 이상 획득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하여 굿즈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 밖에 좀비 히어로, 좀비Z 등 지정된 모드에서 임무를 완수하고 포인트를 쌓으면 지옥무쌍검(무제한) 등 특별 보상을 순차 제공한다.
넥슨은 카스 온라인 영상 제작자 캡틴김수호와 제네시스트가 랜덤 무기: 좀비 라이즈를 플레이하는 실시간 방송을 8월 22일과 8월 29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보이드 어벤저, 파천화룡포, 드레드노바 등 기간제 에픽 무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