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철도왕, 레일웨이 엠파이어 에픽스토어 무료 배포
2020.09.11 14:43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철도 덕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게임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19세기 중엽 미국을 배경으로 한 레일웨이 엠파이어가 11일, 에픽게임즈 스토어 새 주간 무료게임으로 선정됐다. 미국 전역을 아우르는 정교하고 광범위한 철도망을 만들고, 40대 이상의 기관차와 30대 이상의 화물 기차를 수집, 관리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철도역, 공장, 주변 명소들을 구매하거나 건설해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철도왕'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 다른 무료 게임으로는 서사 중심 어드벤처 게임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이 선정됐다. 아울러 보더랜드 2를 보유한 유저들은 DLC '지휘관 릴리스와 생츄어리를 위한 전쟁'을 오는 2일 오후 10시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게임을 할인하는 '크리에이터 초이스 세일'이 시작됐다. 보더랜드 3는 50%,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33%, 언타이틀드 구즈 게임은 25% 등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전 세계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명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며, “금주 무료 게임인 레일웨이 엠파이어,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과 보더랜드 2 DLC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