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 커넥트, 첫 업데이트로 비경과 일루전 원정 추가
2020.09.16 11:3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빠르게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이번에 게임에 추가되는 콘텐츠는 ‘비경’과 ‘일루전 원정’이다. SSR 장비와 커넥터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비경'은 하루 최대 3회까지 도전할 수 있는 던전형 콘텐츠로, 무작위의 3명의 리더 중 1명을 선택하고, 10명의 커넥터를 출전시켜 전투를 진행해 나가는 방식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다양한 속성의 리더도 선택하여 경험해볼 수 있으며, 스테이지 진행을 통해 풍성한 인게임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나이트메어가 도사리는 장소로 떠나는 ‘일루전 원정’은 전투에 불리한 규칙이 무작위로 적용되는 던전에서 이용자가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방식이다. 일루전 원정에서는 영혼 소환을 사용할 수 있는 영혼 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혼 소환으로는 커넥터 조각과 장신구, 장비 상자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루전 커넥트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지난 일요일에는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아이템 크림빵 10개와 1,000다이아를 제공한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즐길 거리를 빠르게 제공하고자 출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업데이트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게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