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마스터 스킬 장착, 리니지M에 강해진 기사가 왔다
2020.11.24 14:0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24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기사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기사도는 리니지M 직업 중 하나인 기사를 개선하는 것을 주로 한다. 최상위 마스터 등급 스킬을 추가하고, 기존 베테랑 등급과 기본 등급 스킬은 더 쉽게 배울 수 있다.
먼저 신규 스킬로 스킬 적중 여부에 따라 연계/강화 스킬이 발동하는 그랜드 마스터, 대상과 대상 주변까지 최대 3명을 기절시키는 블레이드 스턴 등이 추가된다.
이어서 기존 스킬도 바뀐다. 팬텀 블레이드는 조작이 불가능한 상태로 자신을 공격하게 도발하고, 카운터 배리어는 공격당하면 일정 확률로 상대 핵심 스킬을 약화시킨다. 아울러 클래스를 기사나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TJ 쿠폰 5종을 선물한다. 먼저 지난 10월 지급한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이 TJ 쿠폰-마법인형으로 바뀐다. 이어서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선물 상자를 100 아데나(게임 재화)에 살 수 있다. 상자를 사용하면 TJ 쿠폰-일반 장비 복구와 TJ 쿠폰-상점 장비 복구를 얻는다. 마지막으로 2020 출석체크 시즌 5 보상으로 TJ 쿠폰-변신과 TJ 쿠폰-마법인형을 준다.
아울러 기사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7검 4셋 장비 교환권, 룬 변환석, 드래곤의 용옥(10일) 등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