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스트 천재,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그레모리 등장
2020.11.25 10:2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베스파가 25일 자사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그레모리를 공개했다.
웅크린 재앙으로 불리는 신규 영웅 그레모리는 여신 레아의 권능을 받은 태초의 마족 중 한 명으로, 귀여운 외모와 무심한 표정, 만사가 귀찮은 듯 누워있는 자세 등이 특징이다.
마법 속성 암살자 클래스로 주무기 큐브로 소환한 마수 3종을 이용해 전투를 펼친다. 각 마수가 보유한 고유 능력으로 상대에 큰 피해를 입히고, 진영 붕괴, 디버프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게으름뱅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후드 집업 형태로 제작된 그레모리 한정 코스튬 '드르렁 모드 그레모리'를 선보였다. 코스튬은 스텝업 소환을 통해 최초 10회 혜택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던전 운명의 빛이 향하는 곳을 열었다. 스토리 던전 5종을 클리어하면 미감정 마도 공학 장비 상자 및 신왕의 가호, 전용보물 선택권(1각성)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를 주고, 특별 던전 3종을 통해 전용무기 조각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베른헤임, 카라, 라우디아, 에스커 등 영웅 8종 2020년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추가하고, 기억의 단편에 방패를 버린 기사 '반역자 클라우스' 영웅 특별 던전을 추가했다.
한편, 베스파는 11월 30일 삼성 갤럭시 스토어 킹스레이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올인원 10회 소환 티켓을 제공한다. 또, 12월 13일까지 킹스레이드 갤럭시 스토어 출시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 5만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