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이한 리니지2M, 첫 성장 특화 서버 열렸다
2020.11.25 18:1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25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를 진행했다.
25일 저녁 6시에 신 서버 안타라스를 1번부터 10번까지 연다. 안타라스는 경험치 추가 획득, 레벨업 보상 등 다양한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첫번째 특화 서버다. 일부 콘텐츠(신화 등급 클래스와 아가시온, 유료 장신구, 연금술, 각성, 집혼 등)가 잠긴 상태로 시작해 추후에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이와 함께 연속으로 공격하며 확률적으로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는 신규 클래스 대검, 다른 무기에서 대검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첫번째 신화 등급 클래스 '아덴의 통일왕 라울', 모든 무기 계열 신화 등급 스킬, 진 각성 보스 몬스터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등이 추가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유저에게 TJ’s 쿠폰 5종을 선물한다. 25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 1일차에 참여하면 TJ’s 쿠폰 상자를 준다. 상자를 사용하면 복구, 클래스, 아가시온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14일차에는 강화, 28일차에는 히든을 받는다. 히든은 클래스, 아가시온, 강화, 제작, 클래스 변경까지 쿠폰 5종 중 하나를 만드는 재료로 사용된다.
또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영웅 클래스 도전 선택권,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 1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1주년 기념 스페셜 계승자의 장비 상자, 1주년 기념 계승자의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도 이벤트를 연다. 진행된다. 하루에 두 번(12시 30분, 20시 30분) 열리는 이벤트 던전 '브렘논의 보물창고'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유용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어서 다이아 상점에서 365 아데나로 '황금빛 성장 상자'를 구입해 사용하면 레벨에 따라 신탁서를 받을 수 있고, 신탁 완료 시 보상을 준다.
필드 사냥을 통해 황금빛 가루를 모아 문자를 제작한 뒤 1주년 HAPPY, 1주년 BIRTHDAY 메시지 컬렉션에 등록하면 추가 전투 능력치를 받고, 11월 27일부터 3일간 매일 저녁 8시 30분 기란성, 오렌성, 아덴성 마을에 등장하는 황금 마차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