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캐릭터를 키울수록 강해진다, 그랑사가 파이널 테스트
2020.12.17 14:0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픽셀은 17일부터 21일까지 모바일 MMORPG 신작 '그랑사가'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0일까지는 24시간, 21일은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차 테스트 피드백을 반영해 더 편해진 조작감과 완성도를 높인 게임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로 같은 공간을 탐색하며 전투하는 '무한의 서고', 기사단 힘을 모아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강림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여러 캐릭터 육성에 대한 이점을 제공하는 소울링크도 공개된다. 그랑웨폰과 아티팩트를 육성하면 기사단 능력치가 성장하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7일부터 25일까지 테스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30일까지 테스트 후기, 공략을 공식 카페에 올리거나 그랑사가 웹툰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악어, 풍월량, 한동숙, 서새봄 등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자세한 방송 일정은 각 인플루언서 방송국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그랑사가는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전략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운 모바일 MMORPG다. 지난 8일 사전예약 참가자 300만 명을 기록했다.
자세한 내용은 그랑사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