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형제와 샷온라인까지, 웹젠 게임 성탄절 이벤트 실시
2020.12.22 15:16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웹젠은 자사 모바일게임 5종(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2, 샷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우선, 모바일 MMORPG R2M은 오는 31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산타걸의 특별한 의뢰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아이템을 선물하고,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뮤 아크엔젤은 22일부터 이벤트를 개최한다. 2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신규 콘텐츠 관련 퀴즈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각종 보석 아이템을 제공한다.
뮤 오리진2는 오는 30일까지 '수집 이벤트'와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연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수집한 '징글벨' 아이템을 여러 보상과 바꿀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꼬마 산타 아티팩트 코스튬'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4일부터 1월 13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각종 이벤트가 열린다.
뮤 오리진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페셜 이벤트’와 ‘접속 이벤트’를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접속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장신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뮤 온라인H5는 '루돌프의 출석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7일까지 기존 서버와 신규 특화 서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서버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고, 마지막 날에는 신규 펫 '메탈 팬더'을 선물한다.
뮤 온라인도 ‘산타마을 이벤트’와 ‘리본상자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냈다. 오는 31일까지 ‘저주받은 산타 군단'을 물리치면 ‘산타 마을 초대장’을 얻을 수 있고, 산타 마을에서는 하루 한 번 ‘보석’, ‘젠’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8레벨 이상 몬스터 사냥 시 아이템 선물이 가득한 ‘리본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뮤 이그니션2에서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다채로운 혜택을 주는 4종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가 개최된다. 마지막으로 '샷온라인'은 1월 14일까지 여러 이벤트로 구성된 '메리 샷온마스'를 개최한다. 게임에서 획득한 '망치 티켓'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한 후 미니 강화 게임에 참여하거나, 4단계의 크리스마스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