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7, 2월 25일부터 PC로도 즐길 수 있다
2021.01.11 17:50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용과 같이 시리즈 최신작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 7) Xbox와 PC판이 오는 2월 25일 출시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0일, 마이크로소프트 공식스토어를 통해서 용과 같이 7 한국어판의 Xbox 버전 출시일을 알렸다. Xbox 버전 용과 같이 7은 플레이 애니웨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Xbox One과 신형 콘솔 Xbox 시리즈 X/S 외에 PC로도 즐길 수 있다. 작년 11월에 출시된 스팀 버전에 지역락이 걸려있어 국내에선 플레이할 수 없는 사정을 고려하면, 이번 기회에 PC 버전이 정식으로 출시된다고 봐도 무방한 셈이다.
용과 같이 7은 용과 같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카스가 이치반이라는 새 주인공을 내세웠으며, 실시간에서 턴제로 전투 시스템을 바꾼 것이 특징이다. 작년 1월에 한국과 일본에서 PS4로 정식 발매됐으며, 오는 3월에 PS5 버전이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Xbox 버전도 신형 콘솔인 Xbox 시리즈 X와 S에 최적화된 버전이다. 특히, Xbox 버전은 플레이 애니웨어답게 게임 진척도나 도전과제도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공유할 수 있다.
용과 같이 7 Xbox 버전은 오는 2월 25일에 출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