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라이즈 디자인 스위치 본체와 프로콘 나온다
2021.01.28 10:42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닌텐도가 오랜만에 자사 콘솔로 귀환한 몬스터 헌터를 기념하는 특별한 스위치 본체를 선보였다. 이 기기에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세계관을 나타내는 아이콘과 무늬, 그리고 대표 몬스터 ‘마가이마가도’가 새겨져 있다.
닌텐도는 지난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세트를 공개했다. 본 제품은 몬스터 헌터 라이즈 콘셉트로 디자인된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게임 본편 및 추가 콘텐츠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다.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에디션 본체 및 조이콘은 검은색과 회색 바탕에 수리검과 불꽃 무늬 같은 세계관을 상징하는 문양이 그려져 있다. 아울러 독에는 금색으로 이번 작품의 대표 몬스터 ‘마가이마가도’가 새겨져 있다.
이와 함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콘셉트로 디자인된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도 공개됐다. 이 제품에는 대표 몬스터 ‘마가이마가도’가 앞면에 큼지막하게 그려져 있다.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에디션이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 세트는 44만 9,000원, 몬스터 헌터 라이즈 버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는 7만 9,8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오는 2월 26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정식 발매일은 게임 본편과 같은 날인 3월 26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