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원터치 레이싱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 글로벌 출시
2021.03.23 09:59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게임빌은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PC와 콘솔 플랫폼을 통해 누적 700만 건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이다. 이 게임은 기존 시리즈의 장점인 리얼리티를 충실하게 구현하면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서도 화려한 슈퍼카들의 질주 쾌감과 유명 트랙 환경을 체감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원터치 레이싱’ 방식을 채택해 간편한 조작으로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전 세계 유명 트랙과 다양한 기후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들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50종 이상의 레이싱 카를 운전해볼 수 있고, 유저 취향에 따라 페인팅, 스티커, 각종 부품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이 게임은 지난해 10월 진행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서 그래픽 및 사운드의 사실감, 나만의 레이싱 카를 제작하는 섬세한 재미 등으로 참여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 ‘게임빌’과 영국의 유명 레이싱 게임 개발사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모바일 레이싱 게임에 새바람을 일으킨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