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몬티스·머드락 참전, 명일방주 신규 에피소드 열렸다
2021.04.30 17:31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30일,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로즈몬티스, 머드락 등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됐으며, 신규 에피소드도 열렸다.
먼저 이번에 추가된 신규 에피소드는 8장 '울부짖는 광명'이다. 에피소드 7-20을 클리어한 유저들이 입장 가능하다.
신규 오퍼레이터는 6성 로즈몬티스, 머드락, 5성 위스퍼레인, 4성 재키 등이다. 오는 5월 14일까지 열리는 한정 헤드헌팅 ‘날 잊지 말아요’에서 신규 오퍼레이터 포함, 다양한 오퍼레이터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초 접속 시 한정 헤드헌팅 ‘날 잊지 말아요’를 진행할 수 있는 ‘감사 축제 헤드헌팅 10회 허가증’ 1장이 지급되며, 매일 해당 헤드헌팅을 1회 무료 진행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같은 기간 10일 누적 출석 체크 시 이벤트 가구, 오퍼레이터 에단의 신상 컬렉션, 순오리지늄, 긴급 이성 회복제 등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다. 이어 5월 14일까지 랜덤하게 합성옥을 획득할 수 있는 ‘감사 축제 선물 상자’도 매일 받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인 에포크 시리즈의 신상 컬렉션 ‘W-황홀’, ‘텍사스–의지’, ‘도베르만-레프테넌트’와 아기자기한 신규 테마 가구 ‘노란 빛깔 놀이방’, 기간 한정 판매 감사 패키지 3종이 구매 센터에 입점됐다.
이 밖에 신규 시스템 ‘프로모션’의 업데이트를 통해 오퍼레이터 ‘아미야’의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해졌으며, 메인 에피소드 8장을 모두 완료하면 즐길 수 있는 4종의 ‘익스트림 모드’도 오는 5월 7일 업데이트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일방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