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추가 테스터 3,000명 모집한다
2021.05.21 12:35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국내 첫 비공개 알파 테스트에 돌입한 디아블로 이모탈이 한국 플레이어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1일부터 최대 3,000명의 추가 테스터 공개 모집에 돌입한다.
이모탈 비공개 알파 참가자는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자 중 무작위 선정되었으며 이번 추가 모집은 어제 발표된 참가자 명단에 아쉽게 포함되지 못 한 플레이어에게 또 한 번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공개 모집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 및 네이버 등 두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먼저, 디아블로 이모탈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26일까지 최대 1,000명을 추가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본인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 후 현재 유효한 구글 플레이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면 자동 접수된다. 설문조사 참여 등의 번거로움은 최소화했다. 무작위 전자 추첨된 당첨자는 5월 28일부터 비공개 알파에 참여 가능하다.
네이버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 라운지를 통한 모집도 주목하자. 네이버에서는 2주 간에 걸쳐 총 2,000명을 모집한다. 당첨자는 2차례에 나눠 선정되며, 1차 당첨자는 5월 28일부터, 2차는 6월 4일부터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응모 시작일인 21일을 기준으로 만 18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이 필수인 만큼, 응모 전 사전 예약자 등록도 잊지 말자. 양쪽 이벤트 동시 응모는 가능하나, 더 많은 수의 플레이어에게 참여 권한을 제공하기 위해 중복 선정은 되지 않는다.
당첨자에게는 발표일날 테스트 안내 메일이 개별 전송될 예정이다. 추가 모집된 테스터는 적어도 몇 주간의 게임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