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X미소녀, 빌리빌리 신작 파이널기어 정식 출시
2021.05.25 13:38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빌리빌리 신작 파이널기어가 25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파이널기어는 정식 서비스 하루 전 24일 오전 11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출시 전 사전예약에는 120만 명이 참여한 바 있다.
메카와 미소녀의 조합이 특징인 파이널기어에서 플레이어는 4인 1팀의 부대를 편성 후 전투에 참가하게 된다. 각 캐릭터마다 방어, 사격, 격투, 저격, 폭격, 폭파 등의 포지션과 주특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또한 웨폰, 체스트, 레그, 백팩 등 부위별로 장착할 수 있는 다양한 파츠를 활용해 격납고에서 취향에 맞는 메카닉을 제작할 수 있다.
빌리빌리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 하면 다이아X300, 고급 파일럿 소환권X10, 장비 가속장치X5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스테이지 클리어에 따라 사전예약자 120만 명 돌파 보상인 SSR 엘리자베스, SSR 확정지급권, 나타샤 스킨, SSR등급 Lv.30 화이트 레이븐 세트 등을 선물하며, 메인 5-1 클리어 시 모든 보상을 제공한다. 이어 로그인 2일차에 SR파일럿 PN26 이리시스를 지급하고, 일별로 파츠를 증정하여 7일 로그인 완료 시 전용기를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 공식 카페에서는 론칭 축하 이벤트, 공략&Tip 공유 이벤트를 열어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 백과 게시판을 통해 파일럿과 공용기, 전용기, 용어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게시판을 활용해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