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제레 해방, 붕괴3rd 새 S급 발키리 '염야성연' 추가
2021.05.28 11:25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붕괴3rd 4.8버전 '극장의 유령'이 28일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S급 양자 속성 발키리 '염야성연'이 추가됐다.
염야성연은 제레의 '또 다른 나'를 바탕으로 한 신규 S급 발키리다. 낫과 사슬 발톱을 이용해 적에게 강력한 빙결 원소 가한다. 오는 6월 11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테마 이벤트 '아이돌 결승전', 신규 무기 '피의 눈동자', 그리고 신규 무기와 성흔 세트 등도 업데이트됐다.
특히 ‘아이돌 결승전’은 붕괴 세계 최고의 아이돌을 선발한다는 내용의 테마 임무 이벤트다. 거점 쟁탈전과 아이돌 투표로 구성, 아이쨩과 테슬라, 레이븐 중 가장 많은 응원표를 얻은 캐릭터는 특별 성흔으로 제작 예정이다. 이렇게 제작된 특별 성흔 아이템은 4.9 버전 업데이트에 적용되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지급 예정이다.
아울러 ‘아이돌 결승전’ 임무와 도전을 완료하는 유저는 이벤트 상점에서 진염행혼 코스튬 ‘자색달빛’과 수정 아이템, S급 발키리 조각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미호요는 오는 6월 17일 천인 율자 사건을 다루는 신규 메인 스토리 24장 추가를 예고했다. 스토리 탐사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4성 성흔 ‘제레‧염야성연 (하)’, S급 발키리 조각 선택 상자, 수정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붕괴3rd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