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는 아이템 바꿔가세요, 베스파 '오펠리아의 공방' 오픈
2021.06.09 13:1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베스파는 9일 자사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정기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펠리아의 공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펠리아의 공방은 잘 쓰지 않는 아이템이나 재화를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것으로, 6월 8일부터 7월 6일까지 오르벨 중심가에 있는 NPC 오펠리아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오펠리아 공방 '마녀 교환소'에서는 우정포인트, 황금 여왕의 금가루/금괴를 사용해 유니콘 뿔, 먹기 두려운 버섯, 별사탕 모양 보석 등 특수 재료와 전용 무기조각, 전용 보물조각, 스테미너 물약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때 획득되는 특수 재료는 마녀의 신비한 솥에서 제작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제작을 위해서는 아이템에 맞는 레시피를 충족해야 한다. 마녀의 신비한 솥을 통해 프리미엄 미감정 장비상자, 소울웨폰 재분배 쿠폰, 이벤트 유물 선택권, 마도공학 장비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킹스레이드는 :이번 오펠리아의 공방 이벤트는 그 동안 인벤토리에 의미없이 쌓여 있는 재화나 아이템을 좀더 활용 가치가 높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모든 유저가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메이, 니키, 하누스 밸런스를 조정하고, 길드 재가입 페널티 초기화 시간을 줄였다. 더불어 월간 오르벨에서 2021년 6월에 첫 생일을 맞이한 영웅 탈리샤 생일 컷신과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