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모바일 신작 '요철세계' 7월 13일 출시한다
2021.06.25 11:3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가이아모바일은 모바일게임 '요철세계'가 다가오는 7월 13일(화) 글로벌 출시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요철세계는 중국의 칠창사(7Doc)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전지전능한 창세신이 만든 요철세계에서 벌어지는 ‘요철 아레나’라는 대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과 전투가 주된 내용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견습천사의 역할로, 요철 아레나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아 육성하고 이들의 여정에 함께 하며 운명을 바꾸는 영웅이 된다.
요철세계는 지난 5월 6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미국, 캐나다, 한국, 일본, 영국, 독일, 프랑스 및 여러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최근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오는 7월 13일 이들 국가 대상으로 동시 출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요철세계는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초보자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가이드 영상은 실제 게임 전투화면을 통해 ‘5색 행동 타일’이 가진 명령과 행동 효과를 보여준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내용 확인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