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썸 편의점 등 테일즈샵 게임 3종 스토브에서 30% 할인
2021.07.15 15:43 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썸썸 편의점 등 테일즈샵 게임 3종이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 입점 기념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지난 14일 스토브에 테일즈샵의 썸썸 편의점, 던전 로드, 미래세계의 맹인이 출시됐다. 8월 5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썸썸 편의점과 던전 로드는 1만 500원, 미래세계의 맹인은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썸썸 편의점은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인 주인공이 데이트 어플인 ‘SOME SOME’으로 여성 주인공을 만나며 시작되는연애 시뮬레이션이다. 히로인은 3명으로, 순해 보이는 후배 알바생 편수희, 외국인 가수 연습생 아델라, 엉성해 보이는 경호원 방예나 중 원하는 상대를 골라 다양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풀보이스가 지원되며, 메인 스토리 외에도 각종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미래세계의 맹인은 증강현실을 구현한 인공각막이 일상화된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이야기 중심의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개성이라곤 없는 디스토피아에서 ‘보이지 않는 병’에 걸린 주인공 시재가 한 소녀를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단편소설급 분량의 스토리와 세련된 연출이 특징이며, 주요 CG 해상도가 풀HD로 상향됐다.
던전 로드는 웹소설 원작의 판타지 게임으로, 부하의 배신으로 인간에게 패배한 마왕 몽테크리스토가 모종의 이유로 어린아이가 되면서, 회귀를 통해 복수를 계획하는 마왕물이다. 비주얼 노벨과 던전을 육성하는 경영 시뮬레이션이 합쳐져 키우는 재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