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파판 7 리메이크 세피로스 등장
2021.08.06 12:5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구미(gumi)는 6일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에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상징적인 유닛,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 한정 캠페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한정기간 동안 강력한 네오 비전(NV) 유닛 '전설의 영웅 세피로스'와 더불어 ★5-7 아발란치 빅스&웨지 등 유닛을 소환할 수 있고, 바레트를 네오 비전으로 각성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일일 무료 10회 소환을 총 160회까지 진행할 수 있고, 무료 소환으로 전설의 영웅 세피로스, 아발란치 빅스&웨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어서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세트라의 후예 에어리스(네오 비전)'와 이벤트 한정 장비 마사무네를 획득하고,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제작법을 준다.
또한, 이벤트에서 획득한 코인을 사용해 기간 한정 소환을 진행하면 세피로스의 글로브, 바레트의 선글라스, NV EX 소환티켓(★5/NV)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크로니클 전투 '크로니클 전투: 루퍼스 신라전'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유닛에 사용할 수 있는 브레이브, 보상 이벤트 한정 장비 가드 로드 및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제작법을 얻는다
이 외에도 19일까지 10,000 인연 포인트로 하루에 한 번 특정 네오 비전 유닛 각성에 사용하는 유닛 조각을 최대 10개까지 소환할 수 있고, 세트라의 후예 에어리스 레벨을 끝까지 높이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