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초재생능력 좀비맨'이 등장한다
2021.08.25 14:0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나우(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신규 캐릭터 ‘좀비맨’을 추가한다.
좀비맨은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초재생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인물로 등장한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좀비같이 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며, 재생능력을 바탕으로 끈질기게 달라붙어 적이 지칠 때까지 싸우다 숨통을 끊는다.
이러한 특징은 게임에도 '좀비맨' 스킬을 통해 구현된다. 게임 속 좀비맨은 치명적인 대미지를 입으면 전체 적군에게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추가 대미지를 입힌다. 이와 동시에 '재생'되어 팀원 생존 시 자신의 다음 행동 전 최대 4회간 10% HP 회복이 발동되고, 본인 HP는 20만큼 영구 증가한다.
9월 7일부터 13일까지 좀비맨 전속 아이템 '창백한 코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교환코드 ZOMBIEMAN을 입력하면 강자 소환권 10개와 SR 무도가 초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좀비맨 수영복 코스튬도 추가된다.
출시 6개월 기념 프로모션도 한다. 특정 조건을 달성한 후, 신규 서버에 가입하면 다이아를 반환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강자소환권, 랜덤 이미지 카드(14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좀비맨 캐릭터정보를 캡쳐해 공략글을 작성하거나, 좀비맨을 좋아하는 이유 등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강자 소환권, 한정 소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OPM, 최강남, 원펀치로 삼행시 및 6개월 축하 멘트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선물하고, 참가 인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나우 관계자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 출시 6개월을 맞이하여 광고 모델 비도 이를 함께 축하해 주었다"라며, "좀비맨 추가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원펀맨: 최강의 남자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