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생일 맞이한 에픽세븐, 온라인에서 기념 파티 열었다
2021.08.30 15:09 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사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정식 론칭 3주년을 맞아 온라인 페스티벌 ‘에픽 3rd 버스데이(Epic 3rd Birthday)’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팬들과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약 2시간동안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방송 되었으며, 지난 3년간의 다양한 기록을 알아보는 인포그래픽 영상을 시작으로 축제 분위기를 살린 각종 예능 프로그램, 개발 중인 콘텐츠를 미리 살펴보는 업데이트 발표, 3주년 특별 선물 공개 등 페스티벌에 걸맞는 다양한 구성을 선보였다.
특히, 인기 방송인 데프콘은 부캐인 대찬 기획 대표 양대찬으로 등장해 여러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에픽세븐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양대찬과 에픽세븐이 지난 25일 유튜브에 공개한 3주년 특별 영상 대찬기획 에픽세븐 1편은 3일만에 누적 조회수 21만을 넘어서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함께 시청해주시고 공감해 주신 계승자 여러분을 비롯해 에픽세븐이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모든 에픽세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아직 부족함이 많은 작품이지만 항상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바탕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에픽세븐 담당자들이 열정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