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와 몬스터의 유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티저 공개
2021.11.13 20:29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컴투스의 기대작이자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새로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컴투스는 13일 진행된 SWC 2021 월드 파이널 현장에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영상을 고개했다. 이번 영상에선 게임의 주인공인 오르비아, 티나, 필리프까지 세 소환사와 소환수 사이의 우정을 그리고 있다. 영상을 자세히보면, 필리프가 웅묘무사와 함께 술잔을 나누고 있는 모습부터, 티나와 오르비아가 소환수를 보며 울고 있는 모습 등이 등장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 시스템을 MMORPG 장르에 맞게 이식한 기대작이다. 유저는 소환수와 한 팀으로 펼치는 전투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사막, 빙하지대 등 여러 콘셉트의 대륙을 배경으로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둘어 최근 게임업계 필수 요소로 떠오른 NFT를 게임 아이템과 캐릭터, 재화에 적용해 플레이 투 언(P2E) 구조를 구축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내년 1분기 소프트 런칭을 진행한 후 2분기부터 글로벌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