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팀] 캡콤 게임 할인 시작, 몬헌·바하 구매각
2022.03.15 11:58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캡콤이 스팀을 점령하기 시작했다. 스팀에서 지난 14일부터 캡콤 배급사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캡콤 최신작들이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기 시작했다.
15일 아침 9시 기준, 스팀 최고 판매 제품 순위 3위와 4위에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 바이오 하자드 빌리지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두 작품 모두 이번 행사의 핵심 할인 제품으로,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올해 1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작이며,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는 작년 5월에 출시됐다. 둘 다 비교적 최신작인데다 할인율도 각각 34%, 50%로 높은 만큼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이 두 제품 외에도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 본, 데빌 메이 크라이 5 디럭스 에디션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몬스터 헌터 시리즈,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는 넘버링 작품부터 외전, DLC까지 모든 관련 제품을 적게는 34%에서 크게는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라이즌, 스트리트 파이터 20주년 애니버서리 콜렉션, 로스트 플래닛 3, 귀무자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캡콤 뿐 아니라 다른 할인 제품도 스팀 최고 판매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매스 이펙트 레전더리 에디션과 잇 테이크 투가 각각 7위와 8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광산 버전 스타듀 밸리'로 이름을 알린 코어 키퍼가 다시금 2위를 탈환했다.
스팀 일 최고 동시접속자 TOP 20에서는 로스트아크가 이틀 연속 4위에 그친 가운데,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가 20위로 순위에 입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