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대검 캐릭터 '투사'에 신규 각성이 열렸다
2022.03.23 13:3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23일, 블레이드앤소울에 투사 신규 각성 계열 '염제'를 추가했다.
염제는 혈기, 선검에 이은 투사의 세 번째 각성 계열이다. 강력한 불꽃을 다루고, 불꽃 자원을 활용한 선검방진 효과로 이동 전투에 특화됐다. 새로운 콤보 스킬을 활용하면 더 강력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고, 모션 캔슬을 사용하면 보다 빠른 무공 연계가 가능하다. 염제화를 쓰면 강력한 무공 '염폭참'을 사용할 수 있고, 기본 무공도 강화된다.
업데이트에 맞춰 캐릭터를 빠르게 키울 수 있는 '고속성장' 이용권을 제공하며, 5월 18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투사 신규 각성 계열 염제 육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직업변경 패키지 시즌2에 참여할 수 있다. N샵에서 직업변경 이용권을 구매하면 원하는 캐릭터로 변경할 수 있고, 가지고 있는 캐릭터 장비도 변경되는 직업에 맞춰 교환할 수 있다.
이어서 신규 1인 던전 천수나한진을 추가했다. 기권의 극의에 오른 나율의 속공에 대응하는 것이 핵심이며, 천수나한진을 처치하면 신규 비공패, 신규 원기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4월 20일까지 게임 내 소울 패스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신비수, 홍문 두루마리 등을 얻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