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대검과 오브 클래스가 강해졌다
2022.03.24 11:5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24일, 리니지2M에 크로니클Ⅵ. 혼돈의 왕좌: 그레시아 - 에피소드Ⅲ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레나 던전 '불타는 계곡'. 월드 던전 '오만의 탑 8층·9층', 대검, 오브 클래스 개편 등이 포함된다.
불타는 계곡은 아덴 지역 최상위 아레나 던전으로, 여러 월드 이용자가 협력하고 경쟁하며 화염 속성 보스 몬스터 아딜을 공략할 수 있다. 월드 던전 오만의 탑 상층부도 열렸다. 오만의 탑 8층에서 지천사 갈락시아, 9층에서는 공허의 지천사 베리타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대검 클래스는 상대 공격을 견디고 반격하는 카운터 역할을 강조했다. 리플렉트 스턴, 디스리가드, 리플렉트 어빌리티, 패러독스 등 스킬을 사용해 최상위 등급의 스턴 방어 효과를 얻고, 적 봉쇄 확률을 높일 수 있다. HP 구간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크레센도 바이탈리티도 활용 가능하다.
오브 클래스는 지원가 역할을 강화하고 사냥 및 공격 능력을 보완해 하이브리드 콘셉트로 개편했다. 매스 힐, 하이 큐어, 더블 실드, 블레스드 필드 등 지원 스킬은 적용 범위와 스킬 효과를 높이고, 홀리 라이트, 세인트 길로틴 등 공격 스킬은 대미지가 강화되고 타겟 대상 수가 증가했다.
리니지2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9종을 진행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장을 지원하고 특정 레벨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봄날의 쾌속 성장 상자', 이벤트 던전에서 아이템을 수집해 보상으로 교환하는 '봄날의 벚꽃섬', 신탁서를 구매해 신규 아레나 던전에서 퀘스트를 진행하는 '불타는 계곡의 지배자, 아딜' 등에 참여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리니지2M 향후 업데이트 방향도 예고했다. 클래스 전체 밸런스 조정, 혈맹 의뢰, 혈맹 스킬 등 혈맹 콘텐츠, 신규 영지 '인나드릴', 오만의 탑 최종 보스 '바이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