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오파에 스트리트 파이터 류와 춘리가 떴다
2022.03.24 18:5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24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트리트 파이터 5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류, 춘리 등 콜라보 파이터가 추가됐다. 류는 황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스트리트 파이터 5 파이터 공격력을 65% 증가시키는 리더스킬을 보유한다. 춘리는 청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로, 리더로 사용 시 밸런스형 파이터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각각 40%, 10% 높인다. 춘리는 이벤트 소환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리트 파이터 V 콜라보 파이터는 체력이 50% 이상일 때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체력이 10% 감소할 때 마다 받는 데미지가 줄어드는 패시브 스킬을 지닌다.
넷마블은 향후 스트리트 파이터 인기 캐릭터 아쿠마, M. 바이슨 등을 선보인다. 더불어 스트리트 파이터 콜라보 배틀카드를 출시했다. 스페셜 배틀 카드는 공격력과 액티브 스킬 피해량,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이 외에도 신규 콘텐츠 드림매치는 등급과 스펙과 상관없이 여러 파이터를 사용하는 대전 콘텐츠로, 유저 간 실력을 겨룰 수 있다. 대전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 콜라보 러시 던전과 콜라보 길드 레이드를 완료하면, 상급 강화 망치, 루비, SFV 소울 랜덤 박스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 기념 출석부, 럭키 찬스 이벤트, 미니 던전 이벤트 등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