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와의 재대결, 언디셈버 신규 콘텐츠 '공허의 틈' 추가
2022.04.01 13:3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라인게임즈는 1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언디셈버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업데이트 주안점은 크게 두 가지로, 전투 콘텐츠 추가를 통한 싱글 플레이 재미 확대와 캐릭터 성장 도모다.
먼저, 신규 싱글 콘텐츠 '공허의 틈'에서는 그간 마주친 액트 보스들과 다시 겨룰 수 있다. 보스 속성이 1주일마다 변경되는 일종의 리그제처럼 운영된다. 공허의 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맹세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쌓아 각종 오브, 룬 순백 에센스, 전설 상승 에센스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0레벨 전설 룬에 적용되는 룬 각성을 추가했다. 룬 각성에 필요한 각인석은 전설 등급 룬 분해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룬에 각성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적용되지 않는 링크 룬과 일부 보조 룬 각성은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고레벨 상위권 유저들을 위한 권능 옵션도 적용됐다. 권능 옵션이 부여된 장비는 카오스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고유 옵션과 빌드 완성도를 높이는 접두, 접미가 붙는다. 이 외에 인챈트에서 권능 에센스를 통해 모든 등급 일반 장비에 권능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든 장비 에센스가 경매장 거래 가능 상품으로 변경되며, 경매장에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 수가 3개에서 5개로 증가한다. 카오스 던전 플레이 재미가 높아질 수 있도록 카오스 카드 미션도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언디셈버 플로어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