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핑크빈 리턴즈, '제2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 개최
2022.04.27 18:06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넥슨은 27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제2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Always Blooming’이라는 메이플스토리 스프링 시즌 테마 콘셉트로 꾸며지며, 대표 마스코트 ‘핑크빈’부터 ‘예티’, ‘슬라임’, ‘주황버섯’, ‘돌의정령’ 등 인기 캐릭터들의 대형 벌룬이 스타필드 4개점(하남점/고양점/안성점/명지점)에 순차 전시된다.
먼저, 이달 26일부터 5월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흩날리는 꽃잎과 푸른 잔디 위에서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들과 봄 분위기 가득한 피크닉 장면을 만끽할 수 있다.
이어 5월 10일부터 22일까지는 고양점, 5월 24일부터 6월 5일까지는 안성점, 6월 7일부터 19일까지는 명지점 스타필드에서 핑크빈과 친구들의 귀여운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각 지점별 행사 기간동안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벌룬 사진을 촬영해 해시태그(#스타필드벌룬페스티벌#메이플스토리#alwaysblooming)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벌룬 페스티벌 한정 캐릭터 스티커를 지급하고, 우수 인증샷을 선정해 ‘넥슨캐시’, ‘스타필드 Ent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 제2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