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19주년 맞은 붉은 보석, 특별 이벤트 개최
2022.05.25 17:42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오는 30일,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이 국내 서비스 19주년을 맞이한다.
25일,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붉은보석'이 국내 서비스 19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붉은보석 개발 및 운영진 일동은 “모험가 여러분들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붉은보석이 무사히 열 아홉 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올해 역시 내용도 알차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으니 붉은보석 생일 파티를 모두 함께 즐겨주시기 바라며, 더욱 풍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견실한 서비스 운영으로 모험가 여러분들을 맞이하겠습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이를 기념하며 엘엔케이는 붉은보석 서비스 19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의 기념 반지를 제작해 증정한다. 증정 대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차 출석체크를 완료한 모든 모험가다. 19주년 기념 반지는 ‘공격속도 20% 증가’, ‘스킬레벨 3 증가’의 기본 능력치에 [공격], [수호], [특화]라고 명명된 세 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기념 반지는 ‘각인의 서[19th]’ 아이템을 통해 반지의 능력치를 레벨업할 수 있다. 각인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기념 반지는 착용하면 캐릭터 주변에 스페셜 이펙트가 적용된다.
또한, 보드게임으로 진행되는 ‘19주년 마블 이벤트’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매일 고정된 세 가지의 미션을 수행하면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고, 이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수만큼 이동해 말판에 위치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발판을 20회차 완주하면 ‘스페셜 등급 선택 도안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출석체크 이벤트’, ‘19주년 뽑기 이벤트’, ‘주간 사냥 이벤트’ 등 붉은보석 19주년 기념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4일부터 6일까지 각각 사흘 간은 일 2회 2시간의 경험치 200% 핫타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붉은보석 19주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