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정령과 데이트,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 출시
2022.06.10 18:1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핫 게임 스튜디오(HOT GAME STUDIO)는 10일, 모바일 게임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HD(Date A Live: Spirit Pledge HD, 이하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는 일본 애니메이션 데이트 어 라이브를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지구 종말을 막기 위해 음모를 파헤치는 원작 세계관을 게임에 담아냈고, 그 과정에서 미소녀 정령과의 데이트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미소녀 정령은 각기 다른 매력과 능력을 지녔고 힘으로 정령을 무찌르거나, 데이트로 마음을 빼앗는 등 연애 시뮬레이션과 액션을 모두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버전은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전반적인 게임성을 다듬었다. 특히 속성 제한을 구현해 밸런스를 잡았고, 스토리에도 변화를 줬다. 아울러 개편된 데이트 모드를 추가해 연애 시뮬레이션적인 부분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원작 일러스트레이터 츠나코(Tsunako)가 게임 내 CG 제작에 참여했고, 애니메이션 원작 성우진이 더빙에 참가했다.
핫 게임 스튜디오 관계자는 "글로벌 리메이드 버전인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가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매력 넘치는 정령들과 데이트를 즐기면서 가슴 설레는 게임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