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오픈월드 둘러볼 수 있는 소개 영상 공개
2022.06.16 10:13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오는 3분기 국내 출시 예정인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오픈월드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판타지풍 캐릭터와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그려진 아이다 행성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날씨 시스템과 IBL 다이나믹 환경광 도입으로 눈이나 비, 바람, 서리 등이 섬세하게 표현됐다. 이를 통해 동물이 눈 위를 지나간 흔적을 통해 서식 장소를 발견하거나, 나뭇잎이 천천히 떨어지는 모습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특색이 뚜렷한 각양각색의 경치도 비춰진다. 엘리트 과학자들이 만든 공중 도시 헬가드, 식물로 뒤덮인 타워 유적, 놀이공원과 같은 모습으로 공중에 떠 있으면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고래자리섬 등 저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지역이 존재한다.
여기저기 흩어진 유적을 돌아다니면서 즐길 수 있는 퍼즐과 도전 등 미니 콘텐츠와 다인 던전 콘텐츠 등도 마련되어 있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과정에서 퍼즐을 풀거나 도전을 통해 특별한 보상을 받도록 하는 독특한 콘텐츠로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타워 오브 판타지 테스트 일정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