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 신작 '삼국지 더 다이나믹' 비공개 테스트 시작
2022.06.17 14:1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이펀컴퍼니는 17일부터 22일까지 UQE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 더 다이나믹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전략 게임으로, 연맹 단위로 진행되는 공성전, 진형과 조합을 고려한 전략 전투, 영지 건설 등을 갖췄다. 아울러 시즌제 기반으로 서비스된다.
이번 테스트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 핵심 콘텐츠를 경험한 의견을 수렴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 중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착순 5,000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에 매일 이용자가 많은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게임 아이템을 우편을 통해 지급한다. 또, 게임 출시 후, 테스트 참가자에게 한정 칭호와 보상을 준다.
삼국지 더 다이나믹 홍보모델로 선정한 영화감독 장항준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에는 촬영 현장과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다.
장항준 감독은 영상에서 이 게임을 "보는 재미,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소개했다. 또, 소속사 대표이자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송은이가 깜짝 등장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수의 도시 주성 스킨(30일)', '5급 자원 패키지' 5개, '집현첩' 5개 등 총 10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전화번호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풍수일 명패(30일), 금화 300개, 집현첩 5개 등 5만 원 상당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주고, 2만 명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 기어 QHD 게이밍 모니터 180Hz’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는 "리얼한 삼국 SLG를 만끽할 수 있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의 비공개 테스트가 오늘부터 시작된다"라며, "보는 재미부터 컨트롤하는 재미까지 모두 느껴볼 수 있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을 미리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