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과 테스터 모집 시작, 타워 오브 판타지 출시 시동
2022.06.27 09:05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오는 3분기 PC와 모바일로 글로벌 출시 예정인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각각 진행된다. PC 사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 사용자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또한, 광활한 오픈월드 판타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도 진행된다.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 후 7월 6일부터 테스트에 돌입한다. 테스트 참가 응모는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타워 오브 판타지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Salvation’을 공개했다. 판타지 장르와 어울리는 일렉트로닉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이 노래는 재난 이후 모험을 떠난 개척자가 타워 위의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과정에서 세계를 구원으로 이끌 것인지, 파멸로 이끌 것인지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도도하고 걸 크러시 넘치는 ‘새미어’, 얼음 속 장미처럼 시크한 ‘메릴’, 귀여운 장난꾸러기 ‘시로’, 자유분방한 성격의 ‘KING’, 기술력이 뛰어난 ‘제로’ 등 개성 넘치는 다양한 레플리카가 등장하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SF 세계관의 광활한 오픈월드가 구현된 게임으로, 각각 다른 특색과 매력을 지닌 지역에서 산을 오르고, 물에서 헤엄치고, 제트팩으로 하늘을 날고, 비이클을 타고 대륙을 횡단할 수 있다. 또한 모험을 통해 임무를 해결하거나, 동료와 함께 다인 던전을 공략하고,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등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