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은 선착순, 17일 '일산호수공원'서 포켓몬GO 행사 연다
2022.07.12 14:36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오는 17일, 나이언틱이 일산호수공원에서 나이언틱 커뮤니티 데이를 개최한다.
지난 3월 시작한 나이언틱 커뮤니티 데이는 전 세계 사람들이 각 지역 명소에 모여 함께 탐험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미국, 호주, 유럽, 동남아 등 각지에서 개최된다. 커뮤니티 데이 현장에서 플레이어는 함께 게임을 즐기고, 서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어 올 여름 커뮤니티가 야외 활동으로 함께 연결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한국 나이언틱 커뮤니티 데이는 일산호수공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에는 나이언틱 브랜드 홍보대사가 방문해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를 기념해 '포켓몬GO'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찌르레기포켓몬 ‘찌르꼬’ 대량발생 이벤트를 진행하며,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찌르꼬’를 만날 수도 있다. 더해, 오후 7시까지 찌르꼬의 진화형인 찌르버드를 찌르호크로 진화시키면 노말 어택 '바람일으키기'를 배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전국에 위치한 인기있는 공원 포켓스톱에 방문 시 평소보다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등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피크민 블룸’은 커뮤니티 데이 하루 동안 빅 플라워가 백합으로 피어나며, 1만 걸음을 달성하면 특별한 백합 배지를 지급한다. 여기에 화분 속 모종이 평소보다 1.5배 빠른 속도로 자라나는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