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티와 핑크빈이 설빙에, '메이플 메론세트' 출시
2022.07.26 13:48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26일, 넥슨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를 출시했다.
오는 8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는 ‘망고요거트메론설빙’, ‘예티와 핑크빈' 아이스 트레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푸릇푸릇 썸머 의자'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세트는 전국 '설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제외 매장은 설빙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릇푸릇 썸머 의자'는 망고요거트메론설빙과 핑크빈, 예티, 주황버섯 등 메이플스토리 대표 몬스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장식품으로, 해당 아이템은 월드 내 나의 캐릭터간 이용만 가능하다. 외에도 넥슨은 이번 '설빙'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매장에 '메이플스토리' 배경음악을 활용하는 이색적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벤트 전 사전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에 대한 기대를 댓글로 남긴 300명에게 ‘설빙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 바 있다. 아울러 지난 6월 'GS25 메이플스토리 빵'과 이번 '메이플스토리 메론세트'에 이어, 오는 8월에는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더벤티'와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