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웅묘무사가 커피차 끌고 유저를 찾아간다
2022.07.28 18:0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컴투스는 오는 8월 16일 국내 출시되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커피차를 소환하라!'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고마운 분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미안한 친구에게 사과하고 싶어요" 등 혼자 해결하기 힘든 사연을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해 커피차를 보내주는 것이다.
당첨자에게는 서머너즈 워 대표 소환수이자 크로니클에도 등장하는 웅묘무사가 시원한 음료를 가득 담은 커피차와 함께 방문한다. 아울러 크로니클에 등장하는 소환수 이미지를 담은 생수 '소환수(水)'도 커피차와 함께 제공되고, 크로니클 게임 쿠폰도 준다.
오는 8월 7일까지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사연을 접수하며, 커피차 방문은 사연자와 일정을 협의해 8월 중순 크로니클 국내 출시 직후 진행된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IP 첫 MMORPG로, 소환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해 소환수 3명과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친다. 각기 다른 강점을 지닌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을 지닌 소환수 350여 종이 등장하며,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을 펼 수 있다. 크로니클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중이며, 오는 8월 2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신작 특징, 콘텐츠, 서비스 방향 등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