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레볼루션, 불굴의 의지 지닌 신규 영웅 '태오' 등장
2022.08.18 11:2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지난 17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를 추가하고 스페셜 영웅 보스를 공개했다.
신규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어둠 속성 근거리 딜러로, 생명력이 30% 이하일 때 모든 액션 이상에 면역되는 '불굴'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대에게 가하는 대미지도 증가한다. 또, 해당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체력이 1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
이와 함께, 스페셜 보스 '태오'를 공개했다. 오는 9월 13일까지 스페셜 인연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페셜 보스 '태오'를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영웅 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와 멀티모드로 즐길 수 있으며, 멀티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공략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아바타 수영복 코스튬 2종을 선보였다. 전설 의상 교환권으로 트로피컬 바캉스 코스튬, 희귀 의상 교환권으로 시티 바캉스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룬 모험, 영웅보스 및 거대보스 등을 플레이해 얻은 보상을 4성 영웅 승급카드, 카드 및 장신구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세븐나이츠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MMORPG로,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