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과 펫으로 차별화 노렸다, 일루전테일즈 30일 출시
2022.08.22 11:51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오는 30일, 아카소어게임즈가 모바일 캐주얼 MMORPG ‘일루전테일즈’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루전테일즈는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눈길을 모은 게임이다. 전투는 전략 중심의 턴제로 진행되는 MMORPG로, 사전등록 시작 약 한 달 만에 사전등록자 50만 명을 기록하며 흥행성을 증명했다. 아울러 지난 7월 18일부터 5일 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간단하지만 귀여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넓은 필드와 높은 자유도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일루전테일즈는 전투 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펫 성장 시스템을 갖췄다. 더해 자신만의 정원을 꾸밀 수 있는 홈 하우징 시스템으로 섬을 꾸며 농장 재배와 양식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게끔 했다. 아울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등 풍성한 콘텐츠와 전투에서의 치열한 두뇌싸움 및 타격감으로 차별점을 두었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배경이나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펼쳐지는 화려한 이펙트도 몰입감을 높이는 요소다.
아카소어게임즈는 이번 사전등록 50만 달성을 기념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외에도 아카플레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가하면 에너지 열매 등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카페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2 Ultra,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루전테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