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신작, 핵앤슬래시 전문 인플루언서 테스트한다
2022.08.26 14:2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XD.Inc(이하, XD)는 자사 액션 RPG 신작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국내 인플루언서 대상 테스트(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완미세계와 루닉 게임즈의 '토치라이트' IP를 기반으로 한다. 토치라이트 2로부터 200년 후 토치라이트 팀원 중 한 명으로 합류해 재난을 막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재능 시스템에서 여러 핵심 재능 조합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취향에 맞는 캐릭터, 전투 스타일을 찾아낼 수 있다. 24개 재능 보드에 명시된 테마와 태그 중, 태그가 성장 방향을 제시한다. 가령, 멀티 매직 애로우 스킬에는 투사체와 주술이 태그되며, 재능 보드에서 투사체, 주술과 관련된 내용을 찾아 배우면 초기 캐릭터 구축이 끝난다.
이어서 캐릭터와 함께 재능이 점진적으로 성장하며 발전한다. 초반부에 6개 기본 재능 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배우며 기본 재능 포인트를 획득해 나간다. 중반부가 되어 두 번째 핵심 재능이 열리면 기존 보유 스킬과 속성을 특정 조건을 가진 일부 매커니즘과 결합할 수 있다. 후반부에서 3가지 핵심 재능 6개가 모두 개방되면 진정한 선택과 구축이 시작된다. 아울러 추가를 통해 스킬 효과에 직접 영향을 주거나, 파고 및 개조를 통해 전투 스타일을 완전히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핵앤슬래시 전문 인플루언서를 초청한다. 이어서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이며 게임 관련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