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탑' 타워 오브 판타지, 첫 신캐 '프리그' 추가
2022.09.01 09:00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퍼펙트월드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1일, 신규 레플리카 캐릭터 ‘프리그’를 업데이트했다.
프리그는 강렬한 인상의 붉은 머리카락이 트레이드 마크인 캐릭터로, '형식에 얽매이다 보면 발전이 없는 법'이라는 신념을 내세운다. 무기 ‘발뭉'을 휘둘러 공간을 잘라내거나 빙판을 생성하고, 생성된 빙판 위에서 더욱 날렵한 몸놀림을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 ‘엔젤 로드’에서 레드코어를 이용하면 한정 레플리카 ‘프리그’나 한정 무기 ‘투쟁의 시대‘를 손에 넣을 수 있으며, ‘강철 심장’에서 특수증서를 사용하면 한정 프리그 칩셋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투쟁의 시대‘에서는 ‘스타 게이트’, ‘오리엔티어링’, ‘2인 메가 링’에 참여해 스톤을 얻어 이벤트 상점에서 한정 머신인 ‘머신 버드’, 레드코어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타워 오브 판타지는 지난 8월 11일 글로벌 출시 후 대부분 국가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으며, 빠르게 전 세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했다. 현재 게임에 접속한 신규 유저는 한정 비이클, 20연속 뽑기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SSR 무기 선택 상자도 획득 가능하다.
타워 오브 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