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3D 방치형 RPG 신작, 아크마스터 사전예약 시작
2022.09.16 14:27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킹콩소프트는 자사의 10월 신작 아크마스터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및 특별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크마스터는 간단한 조작 방법과 전투 중 별도로 자동 사냥 경험치를 획득 가능한 방치형 RPG다. 인류를 위협하는 변이종의 침략에 맞서 싸운 영웅들의 치열한 모험담을 그린 흥미로운 스토리로 유저들의 기대를 모은다.
게임 내에서는 자동 뿐 아니라 수동 컨트롤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수십 명의 영웅 중에서 3명의 영웅을 직접 조작할 수 있으며, 영웅마다 개성있는 스킬로 조합의 재미를 올렸다. 각 영웅은 네 가지 원소 진영에 속해 있고, 상극 효과에 따라 피해 증감 등이 있어 더욱 전략적이고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게임 내에서는 스테이지와 메인 퀘스트 진행으로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매일 꾸준히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영웅을 뽑기가 아닌 이벤트와 미션, 스테이지 달성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킹콩소프트는 아크마스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500 다이아, 유물소환권 5개, 100만 에너지, 10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을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 경험치, 2,000만 골드, 1,000 암흑포스, 영웅소환권 20개를 지급한다.
한편, 킹콩소프트 홈페이지에 게시글 및 댓글을 남기면 뽑기권을, 미지의별 선점 시 영웅뽑기권을 지급하며,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100명에게 유물뽑기권을 지급한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아크마스터 사전 가입을 해주시는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자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3D 카툰 일러스트와 영웅의 화려한 외형, 스킬의 멋진 시각적 효과를 통해 플레이어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아크마스터 사전예약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가입 페이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