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력 보유한 근접 슈터, 세나2 신규 영웅 콜트 등장
2022.10.14 18:0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14일,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블렛 댄서 콜트'를 추가했다.
블렛 댄서 콜트는 PvP에서 근접 공격을 펼치는 사수형 영웅으로, 회피를 통해 생존이 가능한 딜러다. 적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며, 회피와 위장 스킬로 근거리에서 생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PvE 콘텐츠인 영웅의 기억에 두근두근 대작전을 추가했다. 영웅의 기억은 영웅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단계별로 진행된다. 7단계로 구성된 두근두근 대작전은 다크나이츠 소속 콜트와 플라튼이 심연의 핵을 찾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퀘스트 완료 시 루비 600개,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펫 파견 시스템도 추가했다. 지역별 조건에 맞는 펫을 일정 시간 파견하면 골드, 신화 승급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방치형 필드 이벤트 '콜트의 특별한 작전!'을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에 드롭되는 콜트의 총, 콜트의 무전기를 모으면 전설 영웅 선택권, 썬스톤, 룬 던전 입장 티켓, 영웅 소환 티켓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또, 오는 10월 27일 전까지 펫 파견 스페셜 미션 진행 시 희귀~전설 등급 펫 소환권 및 신화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