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암살자 영웅 '라잔' 등장
2022.10.18 18:0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18일,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 신규 영웅 '라잔'을 추가했다.
라잔은 대지의 힘으로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암살자 영웅이다. 암살자라는 클래스에 맞게 단일 대상에 일격을 가하는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광역 스킬 회전 베기와 적을 기절시키는 기공포 등으로 공격력과 유틸성을 모두 지닌다.
이와 함께 메인 퀘스트 히밤의 지원군, 서브 퀘스트 용의 언덕과 냉기 입김, 베이비 펭귄, 눈사람 모자까지 신규 코스튬 3종을 추가했다. 또, 도깨비 상점 NPC 냐루냐루를 통해 영웅 포브를 일반 영입할 수 있다.
10월 18일 점검 후부터 11월 1일 점검 전까지 영웅의 부름 라잔 이벤트로 신규 영웅 라잔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로크 페스타 상자, 스몰 포링 머리띠, 안테나 등을 얻을 수 있는 모로크 페스타를 열며, 오는 23일까지 매일 2회 더 푸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18일 점검 후부터 10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신비한 마나가루, 도깨비 뽑기권, 카드 뽑기권 등을 일괄 지급한다. 신규 유저에게는 오래된 파란 상자, 카드 뽑기권, 젬스톤, 소울웨폰 구매권 등을 추가로 준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공식 라운지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기념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