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세인트 웨스트 시그니처 영웅 애슬런 출시
2022.10.28 13:07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라인게임즈는 28일,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시그니처 영웅 ‘애슬런’을 공개했다.
5성 운명 등급 애슬런은 국가 세인트 웨스트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영웅이다. 진형에 따라 자신에게 다양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단일 대상에게는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공격 스킬들을 가지고 있다. ‘애슬런’은 오는 11월 10일까지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애슬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77회의 고급 무료 영입을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는 총 7일 접속 시 500 제스, 국가 영입 티켓 5장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7일간의 선물’ 이벤트도 연다.
신규 영웅 추가와 함께 페이트코어 ‘모래의 시간’ 테마의 배경을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도 진행한다. 코어레이드 공략 시 4~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쿠폰으로는 ‘페이트코어 영입권’ 및 ‘국가 영입 티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를 통해 그린랜드를 배경에 둔 신규 메모리얼 사가 ‘록산느 이야기’가 추가됐으며,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