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문호 스트레이독스 컬래버 이벤트 제1탄 개최
2022.11.03 10:57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장원에 무장탐정사 조사원이 찾아온다.
제5인격은 3일, 인기 애니메이션 ‘문호 스트레이독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 문호 스트레이독스는 나카지마 아츠시, 다자이 오사무, 아쿠타가와 류노스케와 같은 일본 대문호의 이름을 따온 이능력자 탐정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능력 배틀 액션 작품이다.
문호 스트레이독스 컬래버 제1탄은 특수 탐정 집단 무장탐정사에 신기한 의뢰서가 도착하며 시작한다. 의뢰를 해결하기 탐정사 조사원들이 낡은 장원으로 찾아오며 발생하는 일들이 이벤트의 주 내용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백호로 변신하는 나카지마 아츠시, 종잡을 수 없는 지능적 인물 다자이 오사무, 초추리라는 이능력으로 존경받는 에도가외 란포 등 다양한 생존자를 만나볼 수 있다.
제5인격은 문호 스트레이독스 컬래버 제1탄을 기념, 용병 '희대의 스킨-나카지마 아츠시'를 첫 주 한정 20% 할인해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죄수 '희대의 스킨-다자이 오사무'와 죄수 '희대의 액세서리-다자이의 애독서'도 32% 할인된 패키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오픈한다. 컬래버 임무를 완수하면 테두리 및 액세서리 ‘나카지마 아츠시-호랑이 꼬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나카지마 아츠시-호랑이 꼬리’는 코인을 사용해 품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더해 화가 '진기한 스킨-에도가와 란포'와 '에도가와 란포 컬래버 스프레이', '에도가와 란포 컬래버 프로필', '화가-독특한 액세서리-안경'을 우편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