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출시 2주년 기념하는 신규 영웅 '피네' 등장
2022.11.11 13:5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11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니발 미션 달성 시 펫 14종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 플러스 펫 소환권을 주며, 복귀 이용자는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10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빛의 소녀 피네가 등장했다. 피네는 아군 회복과 피해 증가 버프를 활용해 PvE, PvP 콘텐츠에서 올라운더 지원형 영웅으로 활동할 수 있다. 같은 열 대상에 궁극기 회복량 감소 효과를 주기적으로 부여하며, 봉인 효과를 주는 영역을 생성해 적군을 무력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나리오 시즌3 1장~3장을 공개했다. 신규 시나리오 영웅의 탄생은 피네와 에반이 힘을 합쳐 마을 사람들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파괴신을 제어하고 에반과 함께 세상을 구하는 운명을 선택한 피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화 등급 펫 2종, 단악의 구도자 태오 테마 코스튬 2종 등이 추가됐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그룹장은 "2주년을 맞이하며 이용자분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븐나이츠2 서비스 이래 가장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더 다채로운 재미를 더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9일 세븐나이츠2 2주년 기념 유저 초청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개발PD와 사업본부장이 출연해 이용자 대표 4명과 건의사항을 공유하고, 개선방향을 모색했다. 방송은 세븐나이츠2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EypLcKTtHlM)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작 세븐나이츠 정통 후속작으로. 수집형 MMORPG를 차별화 포인트로 앞세웠다. 2020년 11월 국내에 출시했고, 작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진출했다.
자세한 정보는 세븐나이츠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